728x90

일 때문에 제주도 다녀왔는데 주말 제주날씨 너무 좋아서 저녁은 맛있는집을 찾아보왔는데 일요일에 쉬는 가게가 많더군요. 그래서 우연히 찾아서 방문했던 박쉐프 일식 추천 소개 해봅니다.


제주시청 근처라서 가기 좋은 일식 가게였는데 사장님 손맛이 진짜 좋으신거 같아요. 일단 전복죽이랑 맛 보기 회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맥주 한잔 먼저 하면서 초밥 나오는걸 기다리는데 서비스라서 그런지 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메뉴에 있던 모둠 초밥을 주문 할까 하다 조금 모자랄 수도 있을 꺼같아 더 비싼 박쉐프 초밥을 주문했더니 벤자리돔 조림을 해서 주시네요.

방금 벤자리돔 사왔다고 하시면서 그자리에서 뚝딱 조리해서 주시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오랫동안 제주호텔에서 조리사 경력이 있으시다고 하던데 역시 맛은 좋았어요. 

드디어 초밥이 나왔어요. 여러 종류의 초밥이 나왔는데 초밥도 2개나 더 서비스라고 주셨어요. 엄청 양이 많았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었던 제주시청 맛집 박쉐프일식 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메밀국수도 나왔는데 더이상 배불러서 다 먹을 수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다 먹었답니다. 초밥도 좋아하지만 메밀국수도 너무 좋아하는 거라 배부른데도 끝까지 먹었어요.

제주날씨 좋을때 제주도 여행가서 맛있는 식당 찾으신다면 제주시청 바로옆 박쉐프일식 추천 해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