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버이날이라 가족들과 같이 식사 하기로 해서 노량진수산시장 가서 가성비 좋고 푸짐한 회를 사왔어요. 역시 노량진 수산시장이라 신선한 회를 푸짐하게 저렴하게 살 수 있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어디 나가서 식사하기도 힘들꺼 같고 주말에 어버이날이다보니 아마 오늘 왠만한 식당은 예약도 힘들꺼 같아서 집에서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로 했어요.

 

다들 요리 하나씩 준비하기로 했는데 필자인 저는 미혼인 관계로 요리해가기 보다 맛있는 회를 사가기로 했지요. 그래서 방문한 곳이 바로 노량진 수산시장 입니다.

직접 먹는 것도 가능하지만 포장해서 먹을 때는 꼭 즐겨 찾는 곳이 바로 노량진수산시장인데요. 서울 횟집 맛집 노량진수산시장 찾아가는 이유는 단 2가지. 가성비 좋은 저렴한가격에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푸짐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거죠

 

저희 어머님 단골이라 즐겨 찾는 가게가 있지만 다른 좋은 가게도 많아서 가게이름은 비공개로 할께요. 가보시면 가게들이 나린히 많아요. 둘러 보시고 사장님 인상 좋은 가게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은 가게 고르시면 후회 없이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저는 모듬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 현란한 칼 솜씨를 구경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는 사이 회는 맛있게 접시위에 올려져서 나오는데요. 

 

사장님 와사비 많이 주세요~ 한마디에 저렇게 푸짐하게 담아 주시네요. ㅋ 저는 못알아 보셔도 어머님 얘기하니 바로 아시네요. 맛있는 서울 횟집 찾으신다면 노량진 수산시장 한번 방문해 보세요. 코로나 방역 철저히 하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포장해사시는 분들도 있고 초장집에서 자리세내고 먹고 올수도 있는 서울 횟집 맛집 노량진 수산시장 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 볼 만한 서울날씨 좋은 주말에 나들이 다녀와서 식사하러 가기 좋은 수산시장입니다.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하고 식사 즐기고 수산물 해산물 장 봐서 와도 좋은 서울 횟집 맛집 노량진 수산시장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