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태원 경리단길 쪽에 지인들과 모임(4인이하)장소 알아보다가 알게된 이태원 와인바 맛집 더젤 추천 소개 해봅니다.


가게 1층에 들어가면 와인이 쭉~ 있는데 판매도 하시더군요. 사실 와인은 그렇게 자주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가끔 모임을 하거나 와인을 즐겨 마시는 친구들을 만나면 찾게 되는 이태원 와인바 더셀 입니다.

 

와인뿐 아니라 다른 음식들도 제대로 잘 나와서 식사하러 가도 좋은데 이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다른 가게들과는 다르게 뭐가 고급스런 분위기 였고 마치 이탈리아 여행 갔을때 우연히 식사하러 갔던 레스토랑과 분위기가 너무 비슷하고 좋았어요.

지인들과 함께 가서 주문한 파스타 요리는 자하젓 올리브 파스타인데요. 사실 처음 보는 메뉴였는데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우리나라 자하젓을 넣은 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자하~ 새우젓이죠. 자하젓과 올리브 그리고 루꼴라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원래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다양한 파스타를 먹어 봤지만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는 파스타였어요.

친구는 파스타 대신 브런치 메뉴를 시켰는데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고 빵과 함께 샐러드가 나오는데 빵 속에 햄이 너무 맛있었어요. 

 

단짠의 조합이 너무 좋아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 상큼한 맛이 부담스럽지 않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저는 파스타가 좋았어요. ㅋ

이태원에는 맛집 분위기 좋은 가게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꼭 저장해 놓고 데이트 친구 약속 모임 등으로 와인과 파스타 먹으러 갈 일이 있을때 방문해 볼 만한 더 셀 입니다.

 

맛도 좋은데 뷰도 좋아서 루프탑에 올라가면 남산뷰도 너무 좋아요. 오후나 저녁 해질녘에 가도 좋은 이태원 경리단 맛집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맛집 추천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