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필자는 고기 보다는 해산물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즐겨 찾는 개인 맛집 중에 고기 집은 몇 곳이 없는데 제주가면 꼭 가는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 오겹살 찐~ 맛있는 흑본오겹 추천 소개 해봅니다.


<이 글은 본 업체의 이용권을 제공받지 않고 내돈내산 아니고 지인찬스로 얻어먹은 겁니다 ㅋㅋㅋ>

흑본오겹은 함덕에 1호점 제주 공항 뒤쪽에 2호점이 있는데요. 공항점은 몇번 갔었는데 함덕점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역시 제주도 삼겹살 흑돼지는 흑본오겹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매장안에 여기저기 제주 흑돼지 인증서 같은게 붙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가고 고기 맛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어요. 쫄깃하고 숯불에 구워 바삭한 돼지 오겹살은 제주도 바닷가 앞에서 먹는 맛은 천하일품이랍니다.

고기를 그냥 불판에 굽는 것과 숯불에 굽는거는 맛의 차이가 너무 큽니다. 당연히 흑본오겹은 숯불을 사용하고 불판도 무슨 황동불판을 사용해서 고기도 골고루 빨리 익어서 육즙을 그대로 담고 있어요.

 

흑본오겹 제주공항점은 바닷가를 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 함덕점은 근처이긴 하지만 바다가 보이지는 않으니 방문 하실때 참고하세요

고기는 친절한 직원분들이 맛잇게 구워 주십니다. 그냥 얘기 나누고 맥주 한잔 마시고 있으니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을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그냥 삼겹살만 먹는 것 보다 흑돼지 특수부위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 제주도 고기 기똥차게 맛있는 흑본오겹은 최상급 제주 흑돼지와 제주산 생고기만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데는 이유가 있어요.

제주도 고기 맛집 흑본오겹에는 제주산 전통주도 파는데 니모메라고 감귤 발효주를 먹어 봤는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그래도 저는 소주파라서 ㅋ 제주갔으니 한라산 마셨습니다.ㅋ

 

제주도에는 맛집도 많고 그만큼 맛이 없는 가게 많은데 흑본오겹은 고기 맛은 진짜 보장되는 제주 흑돼지 맛집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